생활정보

[지하철 2호선 신분당선]강남역 지하 물품 보관함/캐리어 등 배송가능 - 티러기지(T Luggage)

Magazine A / Editor 2021. 3. 1. 03:47
728x90
반응형

보통 지하철 역사 쪽에 물품 보관함들 많이들 보셨죠.

최근 강남역 지하상가쪽에 물품 보관(단기/장기) 겸 배송(생활물류센터<>김포/인천공항)까지 해주는 신개념 보관센터가 생겼습니다.


티러기지(T Luggage)

강남역 11번 출구쪽에서 쭉 가시다보면 개찰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

 

tluggage.co.kr 

 

러기지사이트

가까운 접근 장소 서울 관광객이 많은 지역에서 서비스 되고 있으므로 접근이 편합니다. --> 김포공항역, 홍대입구, 강남역에서 생활물류 배송 서비스 운영중입니다

tluggage.co.kr

728x90

일반적인 간편 물건 보관(가벼운 물품, 캐리어, 수트케이스 등)부터, 장기 보관까지 가능하며,

여행시 이쪽에 캐리어나 짐, 가방 등을 맡기게 되면 원하시는 김포공항이나 인천공항, 홍대입구역 쪽으로 배송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공항에서 보내는 짐을 강남역에서 찾을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보관은 S,M,L,XL 사이즈 별로 최소 4시간부터, 4시간~8시간보관, 1일, 1일+a 이렇게 금액대가 설정되어있습니다.

만약 1일+a를 선택하시게 되면 1일 금액보다 조금 할인해서 하루에 4천원+a가 되는 것같습니다.

(*4일간 보관 > 4천원x4일=16000원)

반응형

배송을 원하시면 생활물류센터(홍대입구역, 김포공항역, 강남역 해당)와 인천공항 중 어느 곳을 택할지 선택해주시는 것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니 그 점 참고하시면서 맡기시면 될 것같습니다.

 

캐리어의 규격(짐의 규격)을 확인하시어 짐을 보관하고 배송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한 번 더 체크 후 맡기시는 편이 좋을 것같습니다.

그리고 항상 보안은 언제나 중요시하겠지만, 만일을 위해서 잠금장치가 잘 된 가방으로 맡기시는 편이 서로 불편하지않고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지않을까싶습니다. (*혹시몰라서 쿠팡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자물쇠 추천드립니다)

https://coupa.ng/bUwluE

 

티큐브 여행용 안전자물쇠 4다이얼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